-
사랑받는 기업
-
-
경영지침
고객
행복을 전하는 기업
- 고객의 기대수준을 초과하자
- 가치를 부여하는 제품으로 승부하자
-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자
- 고객 욕구 관리를 철저히 하자
- 내부 효율(비용 절감)에 집중하자
-
사회
함께 성장하는 기업
- 소외 미 자립 계층의 사회봉사 기업이 되자
- 지역사회와 소통하자
-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이 되자
- 나눔의 기쁨을 실천하자
-
임직원
기회의 기업
- 발상의 전환과 창조적 업무를 하자
- 서로 아끼고 사랑하자
- 소통의 수평화와 유연한 조직문화를 만들자
- (생각, 견해의)다양성을 존중하자
- 전문성을 갖춘 구성원이 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