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월타월

송월은 대한민국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장인정신과
아낌없는 투자로 대한민국이 인정하는 대표타월로 자리 매김하였습니다

1949년 설립,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송월타월

송월은 대한민국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1949년 10월 설립하여 현재 임직원 수는 240명이고 타월 제조를 주요사업으로 40%의 국내시장을 점유하고 있으며, 장인정신과 아낌없는 투자로 대한민국이 인정하는 대표타월로 자리 매김하였습니다.

자체 브랜드인 ‘송월’, ‘샤보렌’을 최고급화 하고 친환경타월 생산을 접목하여 이미 국내에서 최고의 타월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반세기의 역사와 기술로 대한민국 대표타월을 넘어 세계 최고를 지향합니다. 이제 그 정성과 노력을 바탕으로 최신 시설, 최고의 기술진이 세계 제일의 제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송월의 믿음은 고객만족과 사랑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경영이념인 ‘고객에게 행복을,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 임직원에게 기회의 기업’을 실천하기 위해 협력회사를 고객으로 생각하고 공정 거래를 위해 노력하였으며, 상호 윈윈할 수 있는 신뢰경영을 바탕으로 한 공동생존 및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여 정부의 중소기업 지원정책에 적극적으로 호응합니다. 근로자 능력개발을 위해 송월기술자격제도(SCQ)수립 및 근로자 건강증진을 위한 각종 복리후생정책을 실시하여 노사화합을 이룩하고, 상호 윈윈하여야 한다는 마인드로 국제금융위기, 원자재 폭등 등의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불구하고 매출 신장 및 지속적 R&D, 설비투자를 통해 최대한 고용을 유지하였을 뿐만 아니라 신규 고용을 창출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우수한 경영성과를 이루며 법인세와 부가가치세 등의 세금을 성실하게 납부하여 기업인 본연의 의무를 다하고 성실납세 풍토조성에 기여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2002년 ‘노동부 장관표창장’, 2005년 ‘근로자의 날 산업포장’, 2011년 ‘납세자의 날 국무총리상’을 수여 받았습니다.

테리갤러리

송월타월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테리갤러리”

“테리갤러리”는 최상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테리갤러리는 국내 타월시장의 선도기업인 송월타월의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급변하는 고객의 다양한 욕구에 대응하기 위해 2004년 출범하였습니다. 또한 다품종 소량생산으로 생산 시스템을 변화하고 송월 반세기 동안의 노하우로 축적된 품질과 해외의 다양한 디자인 소싱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함으로써 토탈 바스 디자인 브랜드로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웰빙

테리갤러리는 진정한 삶의 질의 향상을 제공합니다. 생활필수품인 작은 타월 및 생활 소품에서부터 차별화된 생활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합니다.

새로운 바스 문화 창조

세면 타월에만 국한되어 있던 국내 기존 타월 문화에서 벗어나 고급 타월 문화, 더 나아가 새로운 바스 문화를 창조해 이를 정착시킬 수 있는 선도자의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테리갤러리에서는 테리(타월지)조직의 핸드타월 및 바스타월, 가운(홈웨어), 바스소품 등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