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문화

고객에게 행복을, 사회에 성장과 책임을 다하고,
임직원에게는 꿈과 기회를 주고자 합니다.

기업정신 : 사랑받는 기업

경영지침

  • 고객부분

     

    고객의 기대수준을 초과하자.

    가치를 부여하는 제품으로 승부하자.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자.

    고객욕구 관리를 철저히 하자.

    내부효율(비용절감)에 집중하자.

  • 사회부분

     

    소외, 미 자립 계층 위주의 사회봉사 기업이 되자.

    지역사회와 소통하자.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이 되자.

    나눔의 기쁨을 실천하자.

  • 임직원부분

     

    발상의 전환과 창조적 업무를 하자.

    서로 아끼고 사랑하자.

    소통의 수평화와 유연한 조직문화를 만들자.

    (생각, 견해의) 다양성을 존중하자.

    전문성을 갖춘 구성원이 되자.